박수홍이 다녀온 이비자섬

 

 

주말마다 잼있게 보고 있는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박수홍씨가 클러버들의 천국인 이비자섬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도대체 어떤 섬이길래 저렇게 좋아 하는지 궁금해 져서 알아봤습니다.

 

 

 

 

아들의 흥분 지수는 UP, UP, UP!!

 

 

 

 

동시에 엄마의 분노게이지도 UP, UP, UP!!

 

 

 

 

스페인의 섬인 이비자(Ibiza)는 정확하게는 발음이 "이비사"가 옳은 어법이라고 합니다. 지중해 한 가운데 떠 있는 스페인의 작은 섬으로 마요르카섬, 포르멘테라섬과 함께 발레아레스 제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비행기로 들어가거나 혹은 미우새에 나온것 처럼 배를 타고 들어 갈 수도 있습니다.

 

 

 

 

 

이비자의 면적은 서울과 비슷하며 인구는 13만명 정도이나 이 섬의 가장 큰 매력(?)은 클럽인데 춤을 좋아 하고 클럽문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인 곳으로 유럽의 대표적인 밤문화 도시이자 1년 365일 중에 300일 이상이 맑은 날이라 휴양지로 좋은편인데.. 미우새에서는 날이 흐리던데 확률 1/6에 걸렸나 봅니다 ㅎㅎ

 

 

 

 

비행기 :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있으며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 바르셀로나에서 이지바로 향하는 페리가 있느며 소요시간은 약 12시간 걸린다고 하는데 아마도 방송에서 나왔던 배편이 이 페리인 듯 합니다.

 

 

 

 

크러버들을 위한 곳으로만 알고 있던 이비자는 휴양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패러세일링, 스쿠버 다이빙, 제트펙, 클리프 다이빙, 승마, 제트스키등 몸을 움직이며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이 있답니다.

 

 

 

 

 

 

낮에는 휴양과 낭만을 즐기고 밤에는 클럽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섬 이비자.

 

 

 

 

방송에서 처럼 멋진 오픈카를 랜트해서 움직이면 좋겠지만 모든 사람이 랜트를 하는 것이 아니죠. 이비자 섬에서 운행중인 버스노선입니다. 버스 노선을 알면 조금 불편하겠지만 굳이 랜트를 하지 않아도 여러 곳을 움직일 수 있겠죠? 아래 링크를 통하시면 버스노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비자섬 버스노선도 바로가기

 

 

 

 

 

버스 노선별 요금입니다.

 

 

 

 

 

랜트비는 계절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략 1일 30유로 정도 한다고 하는데 버스요금은 대략 1.5~4유로 정도 합니다. 

 

 

 

 

아니 클럽은 보통 밤에 끝나는데 이비자섬의 버스는 늦은 시간까지 운행을 하나요?? 라는 궁금증이 생기는데 이렇게 야간버스가 운행을 합니다. 단 항시운행은 아니고 5,6월 부터 9,10월까지 성수기에만 운행하는 야간버스라고 하니 잘 이용해야 할 듯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시면 야간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비자 야간버스 페이지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미우새 방송을 통해 알게된 이비자섬의 누드비치입니다. 설마 모두들 이것을 기다리 신것은 아니겠죠?? 박수홍씨가 간 누드비치는 "깔라꼼떼"라는 곳으로 방송에서도 나왔듯이 선착장에서 30여분 거리에 있습니다. 가끔 해파리떼가 나타난다고 하니 한눈팔다 해파리떼와 조우하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혹시 내비가 있다면 "Platges de comte"라고 검색을 하면 해변 주차장으로 길을 인도해 준다고 하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방송에 나온 누드비치해변의 위치 입니다.

 

휴양과 해양스포츠와 클럽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이비자섬을 유럽 여행시 방문하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자 추억이 될듯 합니다. 물론... 한국인 정서상 선글라스는 필수 일 듯 합니다 ^^

 

아들의 흥분게이지 상승과 동시에 엄마의 분노게이지를 상승하게 만든 이비자섬에 대한 미우새 다음편이 무척이나 궁금해 집니다.

 

* 유튜브에 가니 이비자 클럽 영상이 많이 있길래 링크를 걸려 했는데..너무 HOT한 영상들이 많아 링키는 PAS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