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분실 신고하는 방법

 

 

성인이라면 체크든 신용이든 카드 한장 정도는 가지고 있으시죠? 카드를 잃어버렸다면 가장 먼저 무엇을 해야 할까요? 카드사에 분실 신고를 하여 잃어버린 카드를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도록 정지시키는 것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오늘은 수많은 카드 중에서 롯데카드의 분실시 분실신고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이용

 

롯데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롯데카드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로 이동을 했다면 가장 먼저 보게된 메인 페이지 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기 위해선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1.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클릭

2. 우측에 있는 "도난/분실신고" 클릭

 

2개중 어떤 것을 선택하더라도 결국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단지 차이점이 있다면 "도난/분실 신고"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이 먼저 나오는 것이고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위 사진의 화면이 나온 후 다시 "카드 도난, 분실 신고"를 눌러야 로그인 화면이 나온다는 순서의 차이뿐입니다.

 

롯데카드의 분실이나 도난이 의심되면 우선 "카드 도난, 분실 신고"를 해서 카드 이용을 막은 다음 혹이 카드를 되찾으면 "신고 해제"를 해주면 됩니다. 며칠을 기다려도 카드를 찾을 수 없다면 "카드해지"를 통해 분실된 카드를 해지하고 재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ARS 이용

 

 

 

하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은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했을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신고보다는 상대적으로 빠르고 간편한 ARS를 이용할 듯 싶은데요. 분실,도난 신고는 "1588-8300"으로 전화하시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상담"의 경우에는 09시~18시라는 일과시간이 있지만 예외적으로 "분실신고/해제,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의 경우에는 24시간 상담사 연결이 가능합니다.

 

 

 

 

카드 분실 및 도난신고의 경우 "1588-8300"으로 연락 후 1번-1번을 차례로 누른 후 개인카드면 1번, 법인카드면 2번, 분실신고 해제의 경우면 3번을 눌러주면 됩니다.

 

 

반응형